메뉴 건너뛰기

가정교회360

Q&A

조회 수 615 추천 수 0 댓글 3
Extra Form
교회명 울산시민교회

1. 가정교회 모바일 버전에 관해

 요즘 많은 분들이 컴퓨터를 사용하기보다 스마트폰을 사용합니다. 따라서 가정교회 모바일 버전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.

작년에 개발에 들어간다고 컨퍼런스 때 광고를 해주셨는데 언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.


2. 로그인 상태에 대해

 가정교회 360을 사용하시는 분들 가운데 연세가 많으신 분들이 계십니다. 이 분들은 목회일기를 작성하는 시간만 1시간이 넘게 걸리십니다.

그런데 로그인 한 상태에서 쓰다보면 자동 로그아웃 되는 경우들이 종종 발생되는 것 같습니다. 보안상의 문제도 있지만 자동 로그아웃 시간을 조금 더 길게 설정해주시면 어떨까? 싶습니다.


3. Backspace에 관해

 목회일기를 적다가 Backspace를 누르면 전단계로 돌아가버려 지금까지 기록한 내용을 날려버리는 경우가 발생됩니다. 프로그램상에서 Backspace를 눌렀을 때 단순히 지워지는 기능만 부여하는 건 어떤가? 싶어 문의글을 적습니다.

?
  • 국제가사원 정보간사 최봉규:

    1번: 모바일용 버젼 도입에 관한 부분은 2015년 말경에 도입예정이였으나, 모바일용의 가장 큰 기능 중에 하나인 일림(Push)기능 적용여부가 결정되지 않아 아직까지 도입 여부를 검토 중에 있습니다. 이 부분이 빠진 모바일용은 비용대비 그리 효율적이지 못할 것 같아서 입니다. 좀 더 검토한 후에 빨리 결론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스데반정보 2016.05.25 09:06
    2번, 3번 내부적으로 검토해서 불편한 점이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스데반정보 2016.05.27 15:56
    2번 세션 타임 아웃 시간을 10시간으로 늘렸으며, 실제 테스트시 3시간 이상 지나도 로그아웃 되지 않았습니다.

    3번 360 프로그램 모든페이지에 backspace 를 막을수는 없기때문에 목회일기 작성시에만 적용되도록 추가 했습니다.

위로